TRACE
2010.03.28 01:45

20100128 지금 난...

조회 수 6682 추천 수 0 댓글 0

지금 난...  2010-01-28 오후 11:20:40

옆에 내 게임사부 경종이와함께 엄청난 팀플레이 연습중에있다...

세상에 나 이렇게 잘해져도 되는건가?^^

저 이제 계속 기염을 토해도 되는건가요...

2010년도 우리함께 달려요.

아... 팔아파... 만세! 연습하러 가겠습니다..

앵콜 콘서트때 기대하세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공지 출처:: 김형준님/SS501의 공식사이트 2011.03.30 13729
71 110318 뮤직뱅크 대기실^^ 2011.03.30 7872
70 110305 여기는 안무 연습실 2011.03.30 6705
69 110225 저 형준이가 왔어요!! 2011.03.30 7120
68 20100922 ^-^ 2011.03.30 6482
67 20100827 ♡ 2011.03.30 6338
66 20100621 더블에스오공일 2011.03.30 6709
65 20100611 1위 2010.06.15 6014
64 20100523 정말 2010.06.15 6382
63 20100422 음 2010.06.15 5304
62 20100327 안녕하십니까 2010.06.15 5767
» 20100128 지금 난... 2010.03.28 6682
60 20091121 완두콩 만세 2010.03.28 6372
59 20091114 Love Like This 2010.03.28 5371
58 20091016 REBIRTH 2010.03.28 6202
57 20090210 안녕하세요 2009.02.11 8218
56 20090109 SS501 2009.02.09 6249
55 20091124 U R MAN 2009.02.09 6012
54 20081019 기다림 2009.01.02 5569
53 20080720 아끼고 2009.01.02 552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