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형준이 신곡 'Sorry I'm Sorr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남성미 넘치는 '블랙 카리스마'로 시선을 확 사로잡았다.
두 번째 솔로앨범 ‘ESCAPE’로 본격적인 활동을 앞둔 김형준이 6일 자정, 공식 유투브를 통해 강렬한 블랙 카리스마와 슬픈 감성이 돋보이는 절도있는 댄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이는 최근 공개된 강지환, 이기우가 함께한 드라마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는 전혀 다른 느낌으로, 쏟아지는 빗속과 수면 위에서 펼쳐진 김형준의 비주얼이 기존의 부드럽고 귀여운 이미지와는 전혀 상반된 차가우면서도 섹시한 남성미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김형준 홀로 펼치는 절제된 안무, 남자 댄서들과 함께 펼치는 절도있는 군무가 이별한 남자의 아픔을 노래하는 'Sorry I'm Sorry'의 애절함을 극대화시켰다.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은 차은택 감독 특유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영상편집과 특수효과도 엿볼 수 있다.
20대 중반을 넘어선 성숙함으로 '이별'과 '남자'를 노래하는 김형준의 새 앨범 ‘ESCAPE’는 10일 발매 예정이다.
by: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2/07/06/2012070600790.html
hey G 티져때 그떄 비주얼 가장 좋아서 많이 봤는데 이번엔 그때와 또 다른 비주얼 느낌ㅠㅠㅠ
항상 잘생기고 귀엽고 이쁘고 등등 생각 하지만 내가 선호하는 이미지가 있는데 그게 hey g 였는데 Sorry I'm Sorry 댄스버젼 티져2가 그 느낌때 처럼 좋아요ㅠㅠㅠ
요즘 팬심 다시 폭팔 중ㅋㅋㅋㅋㅋ오빠 완전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