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DoubleS301 콘서트 3월 19일~20일 이벤트안내 (160316 공지추가)

by 프리티보이 posted Mar 15,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김형준님과 함께 걷는 프리티보이입니다.

다른 공지로 이렇게 인사를 드리게 되네요:D



다가오는 DoubleS301 콘서트에서, 멤버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2월 초, CI ent. 측으로 이벤트의 내용에 대해 문의를 드렸으며, 긴 기다림 끝에 며칠 전 연락을 받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벤트 배너는 공연장에 입장하시면 자리마다 사전 배부되어 있을 예정입니다.
배너 뒷면에 작성되어 있는 안내사항을 읽으시고, 이벤트에 참여해 주시면 됩니다.


멤버들을 위해 준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인 만큼, SNS 상에서의 언급은 최대한 피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통일성이 가장 중요한 이벤트인만큼, TripleS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160316 공지사항 추가




이번 이벤트 진행에 대해 의문가지시는 부분에 대해 정리하려 합니다.


저희는 2월 초 경, CI ent. 측으로 유선으로 이벤트 가능 여부에 대해 문의드렸고, 관련 내용을 메일로 보내달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2월 5일, 진행하고자 하는 이벤트 내용을 정리하여 메일을 보내드렸으나 한달간 연락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그 사이, 다른 곳에서 이벤트를 준비한다는 공지를 보고 회사측으로 컨펌이 난 상황인지 여쭈었으나 회사에서는 아직 확정된 부분이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희는 회사에서 가부가 결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섣불리 홍보하고 이벤트를 진행할 수 없다고  판단했고-


3월 첫 주, 더 이상 기다릴 수 없어 회사측으로 먼저 연락을 드렸고, 회사 측에서는 아직 결정된 부분은 아니지만 하루씩 나눠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어떠냐고 말씀하셨습니다.
무엇보다 통일성이 중요한 이벤트라 생각하기에, 우리가 못하는 한이 있어도 한팀이 맡아서 치루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는 답변을 드렸습니다.



며칠 후, 회사측에서 이벤트 건에 관한 답변을 받았습니다.
하루 씩 나눠서 진행하셔야 하며 저희는 토요일에 진행하라는 답변이었습니다.


사실 저희는 마지막 날에 진행하고 싶었기에 변경 불가한지 문의드렸으나 불가하다는 답변을 받았고(불가한 이유에 대한 답변은 듣지 못했습니다.) 토요일 이벤트만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마지막 날 이벤트를 진행하고 싶은 마음에, 혹시 그 쪽과 이야기를 해서 함께 이틀을 준비하게 되는건 어떤지에 대해서도 같이 여쭤보았습니다.


추후 회사측으로부터 이미 제작이 완료된 상황이라 함께 준비하는 것은 어렵고, 그쪽에서 토요일에 하기로 했으니 연합에서는 일요일로 진행하시면 된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일요일의 이벤트만을 진행중이었습니다.


3월 14일 월요일, 제작수량이나 문구 등의 합의를 위해 회사와 연락 중, 토요일 이벤트도 진행하실 수 있냐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가능은 하지만 최대한 빨리 확답을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씀드렸고 회사에서는 이틀 다 준비해 달라는 이야기를 하셨습니다.


그에 급하게 제작수량을 2배로 늘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회사로 기존에 준비하던 곳이 못하게 된 이유를 문의드렸고, 이벤트 배너 전면에 붙어있는 홈이름이 문제가 되었다고 답변하셨습니다.


저희 이벤트는 전면, 후면 모두 홈이름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멤버들 모르게 서프라이즈로 준비하고 싶었던 이벤트였습니다.
그러나 진행과정에 있어 오해의 소지가 있는 듯 하여 어제에 이어 공지하게 되었습니다.



누구를 위한 것도 아닌 멤버들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멤버들을 위해, 멋진 이벤트로 잘 마무리 되길 바랍니다.






- 이 이벤트는 김규종 팬블로그 <규와숨쉬다>, 허영생 팬사이트 <마들렌>이 함께합니다 :D -






김형준님과 함께 걷는 프리티보이

kimhyungju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