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넘 궁금했었는데.. 울 쭌이 노래 넘 좋죠.. 근데 "곧잘"이 뭐여 ㅠㅠ. 완전 잘하지 ^^ !
준이 음역이 영생이(칭찬이니까요 오해마시길)처럼 고음은 아니지만, 대신 저음과 가성을 넘나드는 그 음성이 넘 좋죠^^.
강추 노래여. 길미의 "넌 나를 왜" 뮤하에서 서경종씨랑 같이 나와서 불렀던 곡... 그 쩌는 가성을 한번 들어보셔요..
에드립도 좋죠..이 자료
진짜 너무 짱이에요! 목소리는 진심쵝오에여!
진짜 잘하네 곧잘하네 완존 좋아요!
전 형준님 목소리 정말 좋거등여.. 이거 무한반복용이에요 ㅡㅜ "사랑한다 말해줘"도 좀 다시 불러주면 좋겠어여!!
천상가수 김형준! 가수는 노래를 잘해야져! 가수가 노래를 잘해야지!!!! ㅋㅋ
노래를 그렇져? 평생 알럽 형준 오늘 꼭 외치고 싶네요*^^*
형준이가 노래부르던 순간은 황홀해지더라구요. 음성파일까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거 음성추출해서 가지고 다녀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요로코롬 편하게 만들어주시니 황송할 따름입니다!>_<
그리고 우리 형준이 노래 잘하는데 그걸 사람들이 많이 모르는구나..싶었어요. 잘한다고 여기저기서 감탄해주시니 좋기도했지만 잘 생긴 외모에 가려서 편견을 갖고 계신 분들이 많았구나 싶어서 쬐~곰 속상하기도 하고 그랬네요. 저렇게 매력적인 목소리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맘이 커집니다.
라디오 스타에서 노래하는 코너가 최고였던것 같습니다. 이거 하나로 형준이의 본모습을 조금이나마 보여줄 수 있어서 뿌듯했어요. 노래도 너무 멋졌구요. 무한반복해야겠어요~
준이 음역이 영생이(칭찬이니까요 오해마시길)처럼 고음은 아니지만, 대신 저음과 가성을 넘나드는 그 음성이 넘 좋죠^^.
강추 노래여. 길미의 "넌 나를 왜" 뮤하에서 서경종씨랑 같이 나와서 불렀던 곡... 그 쩌는 가성을 한번 들어보셔요..
에드립도 좋죠..이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