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_ㅠ 요즘 왤케 깐준이 좋죠 ㅎㅎㅎㅎㅎㅎㅎㅎ
더 남자답구 더 멋있눈 예뿐 쭌 오빠 >. < !!!!!!!!!!!!
싸랑합니닷 ㅋㅋㅋ 오빠가 예의 바르셔서 위 가수분들이 엄청 이뻐하시는것 같아요 ㅎㅎ
기분 좋네용 @.@ 헤헷~~ 쭌 오빠 팬인게 자랑스럽습니다 정말 !!!!!!!!!!!
나이가 이십대지만, 그래도 어디가서 부끄럽지 않고 당당하게 쭌 오빠 팬이라고 말할 수 있게해줘서~
정말 너무 너무 또 또 넘 넘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부끄럽지 않은 팬이 될께요 >_< 그리구 라이브 최고예요 정말 ㅠㅠ 하아 역시 쭌 오빠 ㅠ_ㅠ 쭌 오빠 찬양 !!!!! ♥_♡
고릴라가 말썽 피워서 우리 준님 잘 못봤는데 잠깐잠깐 들은 음성으로도 방송이 참 재밌던것 같았어요^^
컬러풀님 항상 넘 고맙게 생각하고 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