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들을께요...일 있어서 제대로 못 들었네요..거기다 보라인줄도 모르고ㅠㅠ
라디오 스케줄은 꼭 챙겼는데 오늘은 바빠서..ㅠㅠ 생방인거 같던데 ㅠㅠ
계속 친친,올드스쿨 라디오 스케줄들 있던데 우리 그 때는 많이 달려요..문자도 많이 보내고.
컬러풀님 항상 수고해주셔서 감사해요^6^
저도 보라인 줄 모르고 음성으로만 들었다는ㅠㅠㅠ
라디오 게시판에 질문올리는거랑 사진올라오면 댓글도 달도록 해봐요~
그냥 짧게 형준군 멋있어요~요런식으로라도 남겨도 되니까능,,
몇개 안달려 있는거보면 씁쓸하다구요ㅠㅠ
특히 현장뛰시는 분들 외에 지방팬분들은 온라인상에서 더 분발하자구요!
요즘 활동은 정말 몇몇만 애타는 것같아요 ㅠㅡ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고해주시는 컬러풀님 너무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