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도 음원순위 올릴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야될꺼 같아여.
소속사도 알찬 스케줄로 제대로 홍보할 전략을 다시 짜주세요.
이렇게 좋은 앨범을 이렇게 그냥 묻히게 놔둘수는 없어요.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글구 세바퀴나 기타 활동으로 이제야 형준이가 솔로앨범을 냈다는걸 인지한 사람들도 많답니다.
아직 갈길이 멀어요. 여러분 힘내세요.^^
일반인들보다 팬들이 스트리밍을 한다는 의미죠. 가온차트는 전체 스트리밍 횟수로 1위인 것이고, 멜론이나 일반 음원사이트는 1시간에 한 번씩 숫자를 세니까용. 듣는 사람만 스트리밍 하는 거니까 결국 팬들만 듣는다는 결론이 나오죠. ㅇㅇㅇ 이거 좀 슬프죠? 일반인들은 형준씨의 음악을 듣지 않는다는 것이요...
가수 김형준의 대중 인지도를 끌어올리는 홍보가 우리가 해야 할 일인 것을 알려주는 겁니다. 소속사와 팬들 모두 힘내요. 형준의 노래가 듣고싶고 궁금하게 만들어야되요!!!
오늘 학교를 가다가 던킨도너츠가게에서 오아노래 나오고 있었어요 ^^
아침에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제가 서울랜드에서 알바를 하는데 걸 노래도 나온적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때 정말 기쁘더라구요 왜 안나오지 그런생각을 하면서 슬펐는데 희망이 생기더라구요 ^^
특히 오아 노래가 나오니까 더더 기분이 좋더라구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