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무대위에서의 모습도 정말 좋지만 예능 나오니 정말 ㅠㅠㅠ 와 진짜 기분이 너무 좋아졌어요!
얼마나 샤방샤방한지 하늘색자켓도 너무 이뻤고^^ 선배님들한테도 귀여움받고 ㅋㅋㅋ 김구라씨 정말 너무 좋아해주셔서 ㅋㅋ
김원준씨도 엄지짱!해주시고~ 이휘재씨는 뭐 말할것도 없고 ㅎㅎㅎ
쇼도 노래 너무 잘 불렀어요~~ 정말 예능돌!!!^^ 기분이 나아졌어요 정말로 ㅋㅋㅋㅋ 최고에요!
그러고보니 준 브라더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라씨가 좋아한다니 왜 이렇게 좋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라씨 팬은 아닌데 김구라씨가 이렇게 대놓고 좋아하는 사람 별로 없지않나?
요즘 M4 선배님들이 형준이 완전 예뻐하던데 흐뭇하네요.
이휘재씨도 예뻐하면 티나게 예뻐하는 스타일인데 형준이 예뻐하는게 보여서 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게말이에요 휘재씨...이세상 사람들에게 형준이를 다 만나게 할수 있는 방법 뭐 없을까요? ㅎㅎ 티비(외모)에서도 아름답지만 실제(마음)로보면 더 아름다워 다 빠져든답니다 ^^
아주 남자선배님들의 애정을 독차지한 형준이네요 ~ 특히 김구라씨가 넘넘 좋아하시는것 같아 살짝 놀랫어요 ㅋㅋㅋ
라스 벌써 1년 전껀데 김구라씨 그때 완전 빠져드셨나봐요~ㅋ
역시 형준이의 폭풍친화력 덕분에 이휘재씨도 스펀지에 이어서 참 이뻐해주시고~
두분 다 형준이 소개하기 시작할때부터 아빠미소와 함께 눈을 안떼시더라구요ㅋ
김원준씨까지~정말 가는 곳마다 이쁨받는 준이~보는 저도 엄마미소~
김구라씨 라스 진짜 어떻게 힘좀 써주셨으면 좋겠네요~ㅠㅠ
정말 감사해요...^^
오아 무대나 쇼..둘다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