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하다가 펑펑 울면서 들어 왔어요..ㅠㅠㅠㅠㅠㅠ
팬들 속상해 하는거 다 보고 있었을거 생각하니 너무 너무 미안하네요 ㅠㅠㅠㅠ
당연히 믿고 있어요...당연하죠..하늘 같이 받들고 믿고 있으니 걱정하지 말아요..
언제까지나 열심히 응원 할께요...김형준 최고~!!!!!!!!!!!!!!!!!!!!!!!!!!!!
this message make me cry (T_T)
bcoz before that . I feeling a little bad
but when i see this message on twitter i so glad and happy
HyungJun make me have cheer up
Kim Hyung Jun you are the best,and I believe in you always\(‵▽′)/
알아요..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걸..그누구보다도 김형준만을 믿어요.
팬들이 마음아파하는걸 알고 이렇게 글을 남겨주는 스타가 또 어디있나요? ㅠㅠ
이런 다정하고 사려깊은 형준이가 좋고 우리에겐 언제나 최고입니다..
지금도 최고지만 준이가 만족하는 최고가 될때까지..아니 평생 옆에서 믿고 응원할꺼에요^^
우린 동반자니까~~!!
네, 형준씨가 있어서 SS501을 응원했습니다. 언제까지나 어디까지라도 계속해서 응원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가장 빛나는 사람이어서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언제까지나 빛나는 사람일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형준씨가 형준씨 자신의 이름에 자부심을 가지는 것 만큼이나, 형준씨 팬인 저 자신의 안목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번도 팬이 된 것을 후회하지 않았고, 앞으로도 후회하지 않을거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멋진 사람이어서 좋아했고, 지금도 가장 멋진 사람이어서 계속 좋아하고 있어요.
그럼요 당연히 믿고말그요 ㅠㅠㅠㅠㅠ
최고최고!! 세계최고 우주 최강되는 그날까지 영원히 뒤에서 응원하고 서포트 할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