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는 볼때마다 들을때마다 정말 놀라워요.
어쩜 우리 쭌이에게 저렇게 딱 맞는 곡을 찾았을까 어쩜 안무도 저렇게 매순간
눈을 사로잡을까 형준이 표정은 어쩜 저렇게 섹시하면서도 달콤할까..
그냥 오아 찬양에 오늘도 보냅니다. 물론 이번 솔로 앨범은 정말 굉장한 수작이에요!!
고마워요 김형준 솔로앨범 출시!!
어제 뮤뱅 의상보다 음중 의상이 더 좋네요.
밝은 의상이 곡 이미지과 형준님에게 더 잘 어울립니다.
첫 방송 녹화였을텐데 역시 형준님! 첫 방 아닌 거 같아요. 여유롭네요. 좋아요!!!
음중은 영상 처리가 참 맘에 드네요. 계속 돌려보고 있음요. ㅋㅋㅋ
영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