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이 비오듯 많이 흘린 것 같아서
이마에 흐른 땀을 닦아주고 싶네요.
그래도 준님의 라이브는 우월해서 뿌듯합니다.
오늘 무대를 본 친구도 선공개 된 걸보다는 이번 타이틀 곡이 훨씬 좋다고
문자가 왔더라구요 ^^
이렇게 공중파에 컴백했으니 음원에도 좋은 성적이 있길 바래요.
안무가 너무 그동안췄던 안무중 가장 잘빠진.!!!!!ㅠㅠㅠㅠㅠ
너무 잘춰서.ㅠㅠㅠㅠ 라이브도 훌륭하지만 숨을쉴수없어.. 부분이
자주나오는데 갑자기 이부분에서 급 ar이 깔려.. 쫌..뭔가가 애매한거같아요 ...아무리고음이라지만.ㅠㅠ 이부분은 어떻게 수정이 필요할듯싶어요.ㅠㅠㅠ 의상도 이쁘고 춤너무마음에드네요.^^
깜찍한 브이 너무 이뻐요^.^ 오늘 땀 너무 많이 흘려서ㅠㅠ 걱정을 조금 했었는데...
오늘 무대도 멋졌습니다! 어제는 어제대로, 오늘은 오늘대로 항상 멋있어요 준님은.
노래 잘린것도 없이 다 나와서 기분 좋아요~~ 스트리밍 돌리는거 조금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손가락 몇번 움직이면 되는 스트리밍 한다고 땀흘리고 그런것도 아니니까^^; 무대가 자꾸 기대되네요. 감사합니다. 올려주신 덕분에 좋은 화질로 한번 더 볼 수 있었어요~~
귀엽고 멋져요 ㅎㅎ
그런데 조금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면, 무대를 볼 때마다 항상 느끼는건데
안무나 라이브도 물론 중요하지만,
메이킹된 티가 나더라도 확 어필할 수 있는 표정연기나 제스쳐 같은 것이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그런점에서는 준님이 조금 어색하신 것 같아서 가끔 아쉬워요 ㅠ0ㅜ 물론 춤도 노래도 멋있지만 조금 더 능숙하게 포장하는 스킬이 곁들여진다면
훨씬 더 매끄러운 무대가 될 것 같아요~ 영상 잘 봤습니다 인기가요도 기대되네요
엠카 때는 그야말로 뽀송뽀송하게 깔끔한 느낌이었는데 뮤뱅에선 땀을 너무 많이 흘려서 아쉽네요.
춤을 추면서도 라이브가 매우 안정적이고 랩까지 다 소화해서 멋지지만 고음부분이 너무 티나게 깔려서
라이브 잘한 점수까지 까먹는 거 같아요. 혼자서 소화하는 파트가 많아 힘든거 알지만 개선이 필요해 보여요.
그것 빼곤 반짝이는 은색 구두도 너무 귀엽고 스타일도 깔끔하고 형준군도 멋집니다.
정말 땀을 너무 흘려서 많이 안타까웠어요...
오늘 쪼끔 힘들어보였지만 매일매일 더 나은 무대를 보여줄거라는거 아니깐..^^
오늘 무대도 넘 멋졌어요..근데 카메라가 예쁘게 못잡는거 같아 속상하더라구요...
그리고 이제 봄이니까 옷을 좀더 화사하게 입혀도 좋을거같아요...
셔츠단추를 조금은 풀러도 될거같고 의상색깔도 그렇구요...
언제나 멋지고 예쁜 준이지만 방송에서 더욱더 멋지게 보일수있도록 해주세요~~!!!^0^
땀을 비오듯이 흘려가면서 열심히 하는데,,
이번주 음방 인기가요까지 하고서 제발 음원순위 확 올랐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