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 진짜 너무 멋져요 !!! 솔직히 쇼케에서 보고는 계속 충격받아서 ... 특히 오아 후렴의 상큼이 안무때
전 정말 그모습이 잊혀지지 않아서 완전 오아앓이에 ㅋㅋㅋㅋ 빠졌었거든요
화면에도 그 상큼함이 잘나타나줘서 완전 기뻣어요 !!!!!!
확실히 안무도 깔끔하고 너무너무 멋져요 !!! 진짜 딱 형준을 위한 곡인것같아요 !!
영상 감사합니다. 안 그래도 고화질 영상 보고 싶었는데 ㅠㅠ
첫 컴백무대 보고 싶어서 집에 빨리 왔는데 벌써 끝나더라구요. ㅠㅠ
무대도 꽉 차고 라이브도 정말 너무 잘하고 무대 매너, 제스처도 너무 좋았어요. 그렇다고 과하지도 않고 반짝반짝 빛나더라구요.
그리고 웃을 때 너무 이뻤어요 ^^
정말 감명받았어요. 오늘 무대 훌륭했어요!
정말 대박~!!!!!!!!! 노래도 좋은거 알고 쇼케 영상들도 벌써 나와서 돌려 봐서 무대 볼 때 시큰둥할까 했는데
이건 그냥 다시 완전 빠져들게 만드네요...ㅠㅠ 이런게 음방의 묘미겠죠...진짜 봐도 봐도 보고싶게 만드는 무대였어요.
낼 뮤뱅에서도 이 정도로만 해주면 되겠어요..팬심 빼고 라도 음방 몇번이면 대중들 반응 오겠어요..
감격 ㅜㅜ 또 감격이네요 ㅠㅠ!!!!! 쇼케 때 본 느낌이랑 뭔가 다르기도 하고 너무 멋져요 ㅜㅜ
앨범이 떠도 진짜 컴백인지 아닌지 실감이 안났는데 음악방송으로 직접 보니까 이제야 실감나네요 ㅜㅜ 내일 무대 더 기대되네요! 스타일 너무 좋았어요 ㅋㅋ 쇼케때 봤던 거긴 하지만 깔끔하고 분위기도 너무 좋네요! 무엇보다 무대에서 즐기는 모습이 참 ㅠㅠ 웃는 것도 너무 이쁘고, 노래하는거 보니까 멋있고,, 말로 표현이 안되네요!! 내일도 정말 기대됩니다>
대박~!!!봐도 봐도 계속보게 되는 것 같아요~완전 춤도 잘추고 표정도 진짜 좋았던 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이브도 너무 잘하고 솔로인데도 무대가 비어보이기는 커녕 완전 꽉꽉차보였어요ㅠㅠ혼자인데도 허전함이없어ㅠㅠㅠㅠ
웃으면서 춤추고 노래하는데ㅋㅋㅋ저를 녹이네요ㅠㅠㅠㅠ완전이쁘고 무대 맘에들어요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멋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준이 정말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무대를 위해서 얼마나 열심히 준비했을지ㅠㅠㅠㅠㅠ진짜 최고예요ㅠㅠㅠㅠ
넘넘넘넘 이쁘게 잘 나왔어요~ 진짜 대 만족!!!! +_+/
파워풀한 댄스와 완전 귀여운 안무를 한 곡에서 보여주다니!!! 꺄하~~!!
헤어도 의상도 안무도 세트도 넘넘 잘 어울리고 멋졌어요!! 글고 "가장" 멋있었던건 형준님만의 고퀄리티 보이스!!! 꺄꺄!! >_<
시작부터 느낌이 아주 좋아요~ 앞으로 쭉쭉 올라가보아요!! 화이팅!!
진짜 감동!!! 솔로 무대를 이렇게 꽉 채우다니♡
표정도 살아있고, 진짜 춤 노래 고루고루 퍼펙트!!!!!!!!
오히려 제가 더 긴장하며 봤다는 ㅠㅡㅠ ㅎㅎㅎ 무대를 즐기는 모습이 눈에
보여서 더 좋았어요 +_+ 진짜 첫무대를 이렇게 잘했는데 앞으로 무대가 더 기다려지네요~~~~
오아 대박!!!!!!!!!!!!!!!!!!!!! ><
빛나고 있어서, 즐겁게 노래 불러서 춤추는 hyungjun씨에게 두근두근… 미소도 멋있습니다 ♪